크와앙~!
북두칠성의 사냥꾼
[단순한]
“그거랑 이거랑 뭐가 다른데?”
말 그대로 단순하다. 사람의 말을 손쉽게 믿고 속는다.
주어진 대로 받아들이며 순간의 느낌에 따라 호불호를 나눈다.
하나의 물음에 오래 고민하지 않는 편이다 보니, 같은 질문이어도 그때그때 대답이 다를 때가 있다.
이에 종종 아이같이 근본적인 부분에 대해 궁금해하는데, 지능이 모자란 건 아니어서, 잘 설명해주면 금방 수긍하고 넘어간다.
[천방지축]
“폴라도 할래~!”
늘 빙글빙글 통통 튀는 텐션으로 하루 24시간 중 16시간은 확실하게 체력이 남아도는 편이다.
새로운 해프닝에 늘 관심이 많으며 가까이에서 접하고 싶어 한다.
이런 호기심 많은 태도는 종종 사고를 불러일으킬 때도 있으나 잘못했을 땐 확실하게 반성한다.
물론 그걸 다음에도 기억할지는 모르겠지만….
[집단성]
“너도 폴라와 같잖아!”
기본적으로 사람에게 친근하나, 특히 이능력자들에게 호의적이다.
초면부터 살갑게 굴 때가 많은데, 이에 이유를 묻거든 이유는 단순히 ‘이능력자이기 때문’이다.
인간과 이능력자를 구분해 인식하며, 이능력자를 자신과 같은 개체로 여긴다.
폴라’
- 2월 17일생. 평범한 가정집에서 사랑받으며 자랐다. 아카데미에 입학하며 성을 반납했다.
- 자신을 3인칭으로 지칭하며, 기본적으로 반말을 사용한다. 직설적 화법.
- 본래 흑발이었던 머리칼은 각성 시기를 기점으로 끝부터 점점 희게 물들고 있다. 현재 적당한 투톤.
각성 이후 홍채 주위로 푸르게 빛나는 눈동자가 특징. 전체적으로 슬림한 체형에, 능력 사용 시 바뀌는 체구 탓에 오버핏(특히 소매)을 선호한다.
외투 아랫자락에 곰돌이 배지. 배지를 칭할 때도 ‘폴라’라고 칭한다. 외투 안으로는 민소매 폴라티 착용.
야생’
- 처음 보는 이라면 일반적인 가정집 출신이라고 보기 어렵게 야생적인 행동 양상을 보인다.
책상에 앉아있는 것보다 밖에서 뛰어노는 것을 좋아하며 머리카락은 산발이 되기 일쑤, 바닥에서 뒹구는 것도 서슴치 않는다.
먹을 것을 주는 개체가 가장 착한 개체. 감이 좋은 편. 능력에 의한 습성 탓인지 추위를 잘 타지 않는다.
호불호’
- 기본적으로 가리지 않고 먹으나, 단 것과 고기를 특히나 좋아한다. 외에도 몸을 쓰는 일이라면 대체로 다 좋아하는 편.
유독 겨울이 되면 잠이 많아진다. 후각이 뛰어난 편으로 향이 강한 식물을 좋아하지 않는다.
칼리스토(Kallisto)
이능력 등급 :: D
이능력 설명 :: 신체를 곰으로 변화시킨다.
체내 DNA가 곰의 유전정보를 일시적으로 계승하는 메커니즘으로,
능력 사용 시 근력과 내구, 반응속도 및 후각 등, 신체적 능력이 대폭 향상된다.
형태는 곰과 크게 차이가 없으나 일반적인 곰과 비교했을 때, 전체적으로 그 능력은 일반적인 곰을 웃돌았다.
부분적 변화가 가능하며, 전체 변화 시 몸길이 250cm 정도의 흰 곰 형태.
기타응용’
주로 팔만 거대한 곰의 것으로 변화해, 그 근력과 손톱을 공격수단으로 사용한다.
전체 변화 시 아군을 태우거나 하는 등도 가능하며, 가죽으로 덮인 부분은 기본적으로 통각에 무디다.
이를 이용해 거대한 몸집으로 막는 방안도 있으나 통각만 무딜 뿐 축적되는 데미지는 변하지 않아 그리 효율적인 사용방안은 아니다.
등록된 스탯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