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력 180
지력 122
지구력 90
방어력 40
순발력 100
ONELINE

그들이 내가 쫓을 유성이에요.

에스델 하임 플뢰리타

곱슬끼 있는 숱많은 금발. 자른 머리는 잘 정리되어 관리하는데에 손이 많이 가지 않는다.
단정하고 짙은 이목구비건만 특유의 장난스런 웃음탓에 신뢰감을 그다지 주지 못하는 편.

자신이 우선이지만 그보다 대의와 정의를 위해. 약자에게 약한 케이스.
욕심이 많지만 대부분 그 고유의 욕심이 아닌 주변인이 바라던 무언가 들을 모아놓은 형태이다. 정에 약하나 쉽게 정을 주지 않음. 주변인물에 대해 유독 감정적인 편.
이타적이고 올곧은 사람에게 유독 약하다. 호의를 받거든 그것은 빚으로. 조건없는 호의는 없다는 주의.
놀리는 투의 장난을 좋아하나 기만의 뜻은 내포하지 않는다. 가끔 이상한 논리의 궤변을 늘여놓기도 하지만 말은 항상 그럴듯하게 잘함.
불안에 잠긴 분위기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 가끔 분위기를 풀겸 농담이나 거짓말도 종종 한다. 다만 거짓말을 하더라도 약속을 하거든 반드시 지키자는게 원칙

- 가벼운 언행을 하는 듯 하면서도 몸에 벤 행동은 귀족임을 나타낸다.
- 첫 강제징집 이후 그간 누적된 능력 반동과 지원활동을 핑계로 전장은 피할 수 없는 상황인 경우에만 참여. 기본적 활동 범위는 헬리오스-헤르메스 변방지대.
- 13년 3월 각 헤르메스와 아퀼로가 초토화되었을때 난민들을 돕는 재단을 설립. 아샤 허블의 도움을 받아 함께 운영하며 자금 및 물자방향으로 활동. 대외적으론 고국측 변방지대만을 지원하나 니드 데 엘버른을 통해 비밀리에 유통을 넓혀 적국의 변방지대또한 조력했다.
- 백작위 플뢰리타가 차남으로 현 가주. 813년 8월 S급반시의 사고로 가주의 자리가 비게 되어 차기 가주이던 에스델이 바로 이어받게 되었으나, 본인은 과정을 만족스러워하지 않는다. 형이 가문을 나간 후 친구가 돌아왔을때 더 기를 이유도 없어 머리도 잘라버림.
- 주변에서의 애칭은 '에디'. 부르는 사람은 몇 없다.
- 주로 무언가를 빼앗기는 느낌의 악몽을 자주 꾼다. 때문인지 무언가를 잃는 것에 매달리는 성향을 보임. 끊임없이 속식이는 전언을 끔찍해한다

파동

닿은 물체의 입자들에 강한 파문을 일으킨다. 입자를 진동시키는 원리로 작게는 약진부터 물체를 무너트리거나 깨트리기. 크게는 땅까지 뒤흔들 수 있지만, 대상뿐 만이 아닌 자신의 체내 또한 여파가 발생해 큰 파동을 일으킬수록 메스꺼움과 멀미를 동반 및 크게는 체내손상까지 이어질 수 있다. 주로 도구를 사용해 일으킨 작은 진동을 증폭시키는 방향으로 사용.

근력 180
지력 122
지구력 90
방어력 40
순발력 100